세상에나쁜개는없다 딱이 포메라니안 6세, 수상한 딱이의 비밀, 마포구 디자인 사무실 문제견 민폐견 사상 초유의 돌발 상황 설채현 솔루션 불가 선언, 세나개 딱이 세상에나쁜개는없다 31회
카테고리 없음 2018. 10. 12. 20:42세상에나쁜개는없다 딱이 포메라니안 6세, 수상한 딱이의 비밀, 마포구 디자인 사무실 문제견 민폐견 사상 초유의 돌발 상황 설채현 솔루션 불가 선언, 세나개 딱이 세상에나쁜개는없다 31회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31회 수상한 딱이의 비밀 2018년 10월 12일 방송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초유의 돌발 상황 발생! 고막테러견 딱이의 비밀은?
마포구의 한 디자인 사무실.
이곳에 보호자와 함께 출퇴근하며 여기저기 민폐를 끼치고 다닌다는 문제견이 있다.
녀석의 이름은 딱이(포메라니안, 6세).
민폐견 딱이의 주된 업무는 바로 ‘방문객에게 짖기’라는데.
보호자들은 손님만 왔다 하면 귀청이 떨어져라 짖어대며 싫어하는 딱이 때문에 민망했던 적이 한두 번이 아니란다.
그렇다고 녀석을 내보낼 수도, 손님의 방문을 막을 수도 없는 상황이라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라는데....
이런 딱이의 짖음을 멈추게 하기 위해, 보호자들이 설채현 전문가에게 S.O.S를 보냈다.
그리고 드디어, 대망의 솔루션 당일!
이른 아침 제작진에게 한 통의 전화가 걸려오는데...
그리고 이어진 설채현 전문가의 솔루션 불가 선언!
제작진과 보호자 모두를 충격에 빠트린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사상 초유의 돌발 상황!
대체 그날 딱이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일까?
과연 딱이 솔루션의 행방은?!
누구도 예상치 못한 충격적인 진실과 딱이가 문제견이 될 수밖에 없었던 안타까운 사연까지..
그 사건의 전말이 ‘수상한 딱이의 비밀’ 편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