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메타태그

 
 


KBS2 해피선데이 1박 2일 시즌3 554회 '강원도 태백 가을맞이 태백여행 1탄' 방송 소개 ( 스파이더쥰 정준영, 심폐소생술 완강기 체험, 주택화재훈련장 화재진압실습, 일박이일 1박 2일 2018년 9월 23일 방송 ) 

주내용 : 강원 태백 중식 풀코스 맛집, 추전역 느린 우체통 손편지, 태백산 검룡소 점심 복불복 한자 쓰기, 릴레이 경보, 소방학교 극한 체험, 식당 촬영장소

편성 KBS2 (일) 18:10

출연 : 김준호, 차태현, 데프콘, 김종민, 정준영, 윤동구 (윤시윤) 


3대 3 릴레이 경보..다리에 바톤 끼고 '현란한 골반쇼'

정준영, 스파이더쥰 변신! 넘사벽 8등신 비주얼 '시선강탈'

검룡소-구문소-황지연못

스파이더쥰 정준영

일일 구급대원체험

강원도 소방학교 심폐소생술 완강기 체험 

주택화재훈련장 화재진압실습


삼천리금수강산, 아름다운 곳이라면 어디든 간다!

김준호, 차태현, 데프콘, 김종민, 윤시윤, 정준영의 팔도 여행기!


1박2일 강원도 태백 <가을맞이, 태백여행> 1탄!


가을이라 가을바람 솔솔 불어오니~♬ 유독 더웠던 여름! 한 발 먼저 만나보는 가을! 

뼛속까지 시원한 강원도 태백에서 펼쳐지는 가을 남자들의 감수성 넘치는 여행! 

다른 때보다 간절히 기다렸던 선선한 날씨! 한 발 먼저 맞이하는 1박2일표 가을 여행! 

하늘 아래 첫 간이역, 추전역에서 선선한 바람 맞으며 가을 감성 풀충전!

느린 우체통에 보내는 한 통의 편지, 감사한 마음 눌러 담은 손편지의 주인공은 누구?

그리고 천고마비의 계절에 맛보는 각양각색 중식 풀코스! 과연 요리를 맛볼 위너는?


한강의 발원지에 서다! 태백산 검룡소에서 펼쳐치는 첫 번째 점심 복불복!

멋진 폭포를 배경으로 한자쓰기 대결! 한자 잘 쓰는 똑똑한 가을 남자는 누구?

한강의 뿌리가 위치한 검룡소에서 시작된 점심 복불복! 한자 쓰기 미션!

머리에 쥐날 것 같아요~ 온 에너지를 모아 한 글자씩 써내려가보는데.. 

그리고 태백선수촌에서 펼쳐진, 바람을 거스르는 두 번째 미션! 릴레이 경보! 

보나 마나 뻔한 결과라고 생각하면 오산! 제작진도 놀라게 한 역대급 반전 우승 팀은 누구?


건조한 가을 날씨에 조심해야 할 것은? 자나 깨나 불조심! 그래서 찾아갔다!

강원도 최고 멋쟁이 소방관님들과의 만남! 감사함을 표하기도 전에 시작된 극한의 공포?!

여행하기 좋은 날씨일수록 더욱 바빠지는 사람들이 있다?! 바로 소방관들!

우리를 위해 희생하는 소방관들의 노고를 직접 체험해보려 찾아간 소방학교!

소방학교에서 진행되는 극한 체험기! 쉽지 않은 미션에 땀이 줄줄 손이 벌벌~

인명 구출부터 화재 진압까지! 실제 상황처럼 긴박한 미션을 무사히 수행할 수 있을까?

Posted by 애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