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나쁜개는없다 뭉치 프렌치불독 보스턴테리어 믹스견 2세, 세상에나쁜개는없다 원초적 본능 뭉치의 아찔한 식습관, 이식증 개복수술, 터그놀이, 설채현, 뭉치 세상에나쁜개는없다3 25회
카테고리 없음 2018. 8. 31. 20:01EBS1 펫 다이어리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시즌3 25회 '원초적 본능 뭉치의 아찔한 식습관' 방송 소개 ( 세상에나쁜개는없다 2018년 8월 31일 방송 )
주내용 : 뭉치 프렌치불독 보스턴테리어 믹스견 2세, 세상에나쁜개는없다 원초적 본능 뭉치의 아찔한 식습관, 이식증 개복수술, 터그놀이, 설채현, 뭉치
편성 : EBS1 (금) 22:45
내래이션 : 황제성, 지숙
출연 : 설채현 반려견 행동교정 전문가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 원초적 본능 뭉치의 아찔한 식습관
생사를 오갔던 아찔한 순간들… 위험에 빠진 뭉치를 위한 설채현 전문가의 맞춤형 솔루션은?
이번 ‘세상에 나쁜 개는 없다’(이하 ‘세나개’)의 주인공은 문제 행동 때문에 생사를 오가는 아찔한 순간을보내고 있는 뭉치(프렌치불독과 보스턴테리어의 믹스견, 2세)이다.
문제견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순한 성격과 귀여운 외모를 가진 주인공, 뭉치.
하지만 보호자는 이 녀석 때문에 하루에도 청소를 몇 번씩 한다고 한다.
이유는 눈에 보이는 모든 물건을 씹어 먹으려는 녀석의 위험하고 아찔한 식성 때문이라고.
종이는 기본, 이불솜, 플라스틱, 페인트 등 눈에 보이는 사물들은 닥치는 대로 먹는 버릇이 있는 뭉치.
그 덕분에 병원에서 개복수술을 하고 생사를 오가는 상황까지 갔었다고.
그런 뭉치 때문에 보호자는 잠시라도 뭉치에게 눈을 뗄 수 없는 상황이라고 한다.
심지어 사람을 향한 입질도 점점 심해지고 있다는 뭉치.
보호자는 그런 뭉치를 위해 평소 뭉치가 좋아하는 터그놀이를 자주 해준다고 한다.
하지만 터그놀이를 해주는데도 불구하고 뭉치의 입질은 점점 심해져만 갔는데...
매일 아찔한 상황을 맞이하는 뭉치와 걱정하는 보호자를 위해 나선 설채현 전문가!
뭉치의 이식증과 입질을 본 설채현 전문가도 경악을 금치 못한다.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뭉치의 문제행동 원인을 들은 보호자는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는데...
과연 설채현 전문가가 뭉치를 위해 제시한 맞춤 솔루션은 무엇일까? EBS1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