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메타태그

 
 

힙하게 줄거리 결말 봉예분 문장열 김선우 배옥희 정의환 정현옥 박종배 김용명 박혁권 박성연 양재성 주민경 수호 이민기 한지민 나이 인스타 등장인물관계도

드라마 힙하게

편성 : JTBC 2023.08.12. ~ (토, 일) 오후 10:30 16부작 킹더랜드 후속작

출연 : 박혁권 박성연 양재성 주민경 수호 이민기 한지민

연출 : 김석윤

극본 : 이남규

OST 힙합 (몬스타엑스 주헌)

범죄 없는 청정 농촌 마을 무진에서 연쇄살인사건이 발생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펼쳐지는 수상한 공조를 다룬 사이코믹(사이코메트리X코믹) 스릴러 드라마로 우연히 생긴 사이코메트리 능력으로 동물과 사람의 과거를 볼 수 있게 된 성실한 오지라퍼 수의사와 서울 광수대 복귀를 위해 그녀의 능력이 필요한 욕망덩어리 엘리트 형사가 펼치는 코믹 수사 활극입니다.

평화롭고 순박하지만 어쩐지 수상한 마을 사람들 사이에서 자잘한 생활밀착형 사건들을 해결해가던 '우당탕' 콤비가 연쇄살인 사건에 휩쓸리며 상상 초월의 공조를 펼칩니다.

예고 영상에서는 어느 날 갑자기 생긴 초능력으로 동물이든 사람이든 엉덩이를 만지면 과거가 보이는 봉예분인데요.

착하게 살아서 하늘에서 상을 주는 거라면서 바로 복권을 만져서 일확천금을 노리는 귀여운 인간미가 웃음을 자극합니다.

서울 광수대에서 좌천된 열혈형사 문장열 역시 사심이 가득합니다.

실적을 쌓아 다시 광수대에 복귀하겠다는 독한 기세로 범죄 척결에 나선 문장열인데요.

어디로 튈지 모르는 개성 강한 무진 패밀리 중에서도 그를 가장 당황하게 만드는 사람은 다름 아닌 봉예분입니다.

만났다 하면 티격태격하는 두 사람의 대환장 코믹 케미스트리가 웃음을 자아냅니다.

여기에 봉예분과 어느 날 갑자기 서울에서 내려온 미스터리 편의점 알바생 김선우의 관계성도 흥미롭습니다.

잘생긴 김선우에게 첫 눈에 반한 봉예분에 이어 "공기도 좋고 사람도 좋네요"라는 김선우의 의미심장한 미소가 궁금증을 안깁니다.

어쩐지 수상한 무진 패밀리의 비범한 아우라도 흥미진진한데요.

무진 최강 의리파 배옥희(주민경 분)와 마성의 매력을 뽐낼 김용명(김용명 분), 무진을 뒤흔들 화끈한(?) 중년 로맨스를 보여줄 원종묵(김희원 분)과 정현옥(박성연 분)의 흥미로운 관계성이 시선을 강탈합니다.

신기가 떨어진 생계형 무당 박종배(박혁권 분)까지 범상치 않은 개성만점 무진 사람들의 이야기에 이목이 집중됩니다.

무엇보다 강력 범죄 '1'도 없는 청정 무진을 뒤흔든 연쇄살인사건은 분위기를 반전시키며 긴장감을 더합니다.

상상도 못한 초유의 사건에 '어쩌다 공조'를 시작한 봉예분과 문장열인데요.

엉덩이를 만지면 과거가 보이는 봉예분의 초능력을 활용해 무진 곳곳을 누비는 이들의 활약도 흥미롭습니다.

특히 형사 본능을 깨워 위험에 빠진 봉예분을 극적으로 구하는 문장열의 카리스마는 설렘을 더합니다.

코믹과 스릴러를 오가며 변화무쌍한 티키타카를 보여준 한지민, 이민기의 열연은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킵니다.

줄거리 : 사이코메트리 초능력이 발휘되는 수의사 예분과 열혈 형사 장열 콤비가 충청도 무진이라는 작은 동네의 자잘한 생활밀착형 범죄를 공조수사하던 중, 연쇄살인사건에 휩쓸리며 벌어지는 코믹 수사 활극 드라마입니다

등장인물

봉예분 역 한지민

한지민 나이 41세 1982년생 키 160cm MBTI INFP 인스타그램 @roma.emo/

문장열 역 이민기

이민기 나이 38세 1985년생 키 183cm MBTI ESTJ 

김선우 역 수호

수호 아이돌그룹 엑소 수호 본명 김준면 나이 32세 1991년생 키 172cm 인스타그램 @kimjuncotton/

배옥희 역 주민경

주민경 나이 34세 1989년생 인스타그램 @jumingyung

정의환 역 양재성

정현옥 역 박성연

원종묵 역 김희원

나미란 역 정이랑

배덕희 역 조민국

차주만 의원 역 이승준

박종배 무당 역 박혁권

전광식 초능력자 역 박노식

Posted by 애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