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더럴 가족 이야기 시즌2 5회 줄거리, 코르푸 택시 운전사 스피로 엄마 루이자 영국인 휴 결별, 크리켓 시합, 장남 래리 유혹 바실리아 친구 도널드, 영드 세계의 드라마 더럴가족 이야기2
애니
2018. 10. 8. 22:14
EBS 세계의 드라마 더럴 가족 이야기 시즌2 5부 방송소개 ( 세계의 드라마 더럴 가족 이야기 2018년 10월 8일 방송 )
주내용 : 코르푸 택시 운전사 스피로 엄마 루이자 영국인 휴 결별, 크리켓 시합, 장남 래리 유혹 바실리아 친구 도널드
편성 : EBS (화) 00:30
코르푸의 택시 운전사 ‘스피로’와 엄마 ‘루이자’를 좋아하는 영국인 ‘휴’ 사이에는 묘한 경쟁심이 존재한다.
그것을 느낀 루이자는 두 사람 사이를 친하게 만들고 그리스 사람과 코르푸에 사는 영국 사람의 친목을 도모하기 위해 크리켓 시합을 열기로 한다.
장남 ‘래리’를 유혹한 ‘바실리아’는 래리에게 청혼을 하라고 강요하지만 래리는 바실리아의 노여움을 사지 않고 헤어질 방법을 모색한다.
래리의 친구 ‘도널드’는 ‘제리’에게 억지로 공부를 시키려 하는데 제리는 누나 ‘마고’의 환심을 살 수 있는 방법을 도널드에게 귀뜸해 주고 집을 빠져 나와 주변을 맴도는 매에 흥미를 느낀다.
친목 도모를 위해 열기로 한 크리켓 시합은 승패에 집착하는 양팀 주장 ‘스피로’와 ‘휴’ 때문에 경쟁이 가열되고 결국은 스피로가 부상을 입는 사고로 끝이 난다.
그 와중에 경기장 한켠에서 휴와 바실리아가 키스하는 장면을 목격한 루이자는 혼란에 빠지고 그의 농장을 찾아가 결별을 고하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