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성적표 잔소리 머신 아빠와 축구 홀릭 쌍둥이의 동상이몽, 이현이, 스펙트럼 민재 동규, 잔소리 머신 아빠 차원철 축구 홀릭 쌍둥이 차재윤 차상윤 우리가족 거리좁히기 부모성적표 10회
부모성적표 잔소리 머신 아빠와 축구 홀릭 쌍둥이의 동상이몽, 이현이, 스펙트럼 민재 동규, 잔소리 머신 아빠 차원철 축구 홀릭 쌍둥이 차재윤 차상윤 우리가족 거리좁히기 부모성적표 10회
우리가족 거리 좁히기 - 부모성적표 잔소리 머신 아빠와 축구 홀릭 쌍둥이의 동상이몽 2018년 10월 8일 방송
<부모성적표> “우리의 꿈은 축구 선수! 그런데 아빠가 꿈을 꺾으려 해요.” 축구 홀릭 쌍둥이 아들 VS “축구는 됐고~ 공부만 잘하면 돼!” 자식들을 엄친아 만들려는 아빠
<부모성적표> 10회에서는, 공부를 강요하며 입에 모터 단 듯 잔소리하는 아버지 때문에 고민인 쌍둥이 형제가 의뢰인으로 출연한다.
함께 출연한 아버지는 공부는 뒷전이고, 축구만 하려 드는 쌍둥이 때문에 불만이 많은 상태. ‘공부냐? 축구냐?’를 둘러싼 가족의 사연이 소개된다.
유창한 말솜씨와 카리스마 넘치는 외모의 소유자인 아버지는, 쌍둥이를 공부 잘하는 엄친아로 만들기 위해 아침부터 잠들기 전까지 24시간 폭풍 잔소리를 쏟아낸다.
독서실에서 열심히 공부할 때조차 문자로 쉼 없이 잔소리를 하고, 학교에 제출할 진로 희망서를 작성할 때도 어김없이 참견하며, 축구의 ‘ㅊ’자도 꺼내지 말라고 으름장을 놓는다.
심지어 가방 검사를 강행하고, 숙제와 수업 진도를 하나하나 체크해 쌍둥이를 질겁하게 만드는데?!
그중에서도 쌍둥이를 가장 힘들게 하는 것은 바로 아빠의 협박!
성적이 떨어지면 쌍둥이가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축구를 못 하게 해버린다고 협박을 일삼으며, 축구 선수가 되고 싶은 자식들의 꿈을 꺾으려 든다.
과연 쌍둥이는 아버지의 레이더망에서 벗어나 마음껏 축구를 할 수 있을까? 10월 8일 월요일 오후 10시 45분, 그 결과가 방송된다.
<부모성적표>는 일반 가정에서의 리얼한 일상을 관찰, 자녀들이 부모의 점수를 평가하고 함께 이야기해봄으로써 부모와 자녀 간의 거리감을 좁히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이날 녹화에는 MC 전현무, 개그맨 박성광, 모델 이현이, 소아·청소년 정신건강의학 전문의 노규식 박사, 그리고 스펙터클한 매력을 장착한 신인 그룹 스펙트럼의 ‘민재’와 ‘동규’가 100인의 학생 판정단과 함께한다.